[12월 12일-강원도민일보]강원랜드 장애인 체육선수 26명 선발 훈련 지원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운영자 댓글 0건 조회 58회 작성일 24-01-03 10:23

본문

▲ 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체육회와 강원랜드가 11일 강원체육회관 대회의실에서 선수 26명을 대상으로 ‘장애인 선수 체육직무 채용 근로 계약식’을 열었다.  사진제공=도장애인체육회
▲ 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체육회와 강원랜드가 11일 강원체육회관 대회의실에서 선수 26명을 대상으로 ‘장애인 선수 체육직무 채용 근로 계약식’을 열었다. 사진제공=도장애인체육회
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체육회와 강원랜드가 11일 강원체육회관 대회의실에서 ‘장애인 선수 체육직무 채용 근로 계약식’을 열었다.

장애인 체육 선수 직무 채용 활성화를 목표로 하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론볼, 배드민턴, 보치아, 볼링, 사이클 총 5종목, 26명이 채용 계약을 맺었다.

강원랜드는 선수 선발을 위해 공개채용으로 이번 계약을 준비했으며 서류전형 및 면접을 통해 최종합격자 신인·우수선수를 선발했다.

최종 선발된 26명은 안정적인 여건 속에서 지원받으며 훈련할 수 있게 됐다. 이들은 앞으로 있을 대회에서 강원랜드의 이름을 걸고 각종 체육대회 등에 출전할 예정이다.

한편, 도장애인체육회는 지난 10월 강원도청에서 강원랜드,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‘장애인선수 체육직무 채용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’을 맺은 바 있다.

지난 5월 장애인선수 체육직무 채용을 시작으로 30명 목표를 초과 달성했으며, 12월 현재 58명을 채용하는 성과를 냈다. 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